안녕하세요! 여성주의 정보생산자조합 페미디아입니다.

저희는 현재 웹사이트(femidea.com)에서 여성, 여성주의 및 섹슈얼리티에 관련된 외신을 번역하고, 관련 연구를 소개하며, 2010년대의 여성들의 눈으로 한국 사회를 비추는 칼럼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여성주의적 시각이 반영된 게임, 페미니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영상과 방송, 웹툰과 만평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준비중입니다.

하지만 페미디아의 금전적 기반은 아직 충분히 마련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아래 그림들과 같이 페미니즘에 관한 다양한 문구와, 페미디아 로고가 들어간 타투, 스티커, 엽서를 준비했습니다. 6월 4일까지 딱 일주일간만 주문을 받겠습니다. 이번 여름을 타투 스티커와 함께 멋지게 보내는 동시에 페미디아를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판매 안내

이 스티커는 통신판매 뿐만 아니라, 6월 5일과 6일 신촌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http://www.siwff.or.kr/) 부스에서도 판매되며, 미리 주문하시고 현장수령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시고 현장 수령하실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 입금하시면 되고, 배송받으실 경우 우편요금 700원/ 등기요금 2000원을 추가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은 영화제가 끝난 후인 6월 8일부터 시작됩니다.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덤으로 페미디아 엽서를 넣어 드립니다. 대량주문 등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세요. 주문은 6월 4일 이전에도 수량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구매하러 가기 <-

  1. 페미디아 레터링 타투 스티커

타투 스티커는 살에 물로 붙이는 방식입니다. 사이즈는 9cm*13cm로,다양한 도안이 꼼꼼하게 작은 스티커 안에 들어 있답니다. 잘라서 몸 곳곳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페미디아 조합원인 우유니게 님께서 디자인을 맡아 주셨습니다.

* 타투 사용법 및 상품 안내 – 기존 상품 (http://lovelytatto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21&cate_no=126&display_group=1)

mok1

mok2

mok3

mok4

 

 

2. 페미디아 전구 스티커

페미디아 로고 스티커는 원형 도무송 스티커로, 바탕은 흰색이 될 예정입니다.(*처음에 은박/홀로그램을 계획하였다가, 흰색으로 수정하고 단가가 낮아짐에 따라 스티커 양을 늘리게 되었습니다.)

40mmx40mm 정도의 노트북과 노트, 벽 등에 꾸밈으로 붙이기 예쁜 사이즈로 만들어집니다. 8장(2종x4개 1세트)에 1천원입니다.페미디아 조합원인 레띠 님께서 디자인을 맡아 주셨습니다.

femidea_logo_vertica

 

 

3. 한국 남성들을 격려하기 위한 페미디아 스티커와 엽서

세계대전 때 한 공장에서 여성 노동자들에게 일을 시키기 위해 만들었던 <We can do it>포스터가 재활용된 이래, 다양한 사람들이 담긴 we can do it 포스터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페미디아에서는…

아기를 돌보며 김치 볶음밥을 만드는 한국인 남성 버전을 세계 최초로 공개합니다!!

엽서와 스티커 뿐만 아니라, 아래에 여러가지 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본 jpg 이미지도 함께 공개합니다. 비상업적 목적으로 쓰신다면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페미디아 조합원인 우유니게 님께서 디자인을 맡아 주셨습니다.

rgb

<공개/배포용 원본 이미지>

Hecandoit2 hecanhangul

 

구매하러 가기

여러분의 구매는 페미디아의 첫걸음에 큰 보탬을 주시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comments